서민들의 주거 안정 역시 무시할 수 없어 결정한 것이라고 밝혔다.
전쟁 중인 국가에 중립적이던 독일과 노르웨이도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지원하기로 정책을 바꿨다.러시아 기동부대는 현재 벨라루스에서 훈련 중이다.
우크라 동부와 북부 공략 노려 #우.북한도 그때쯤 ICBM과 전술핵을 완성할 것으로 보인다.나머지 20만명은 30일 만에 투입한다는 방침이다.
전선은 교착되고 소모전이 지속하면서 전쟁은 장기화할 조짐이다.우크라이나전 전황 분석과 우리의 대비김민석 군사안보연구소 선임위원 러.
그러나 푸틴의 초기 전쟁 목표는 실패로 끝났다.
EU가 방산을 활성화하면 K-방산의 경쟁력은 유럽에 뒤처질 게 불을 보듯 하다.틱톡이 주도한 쇼트폼 콘텐츠는 유튜브(쇼츠)와 인스타그램(릴스) 등 미국 빅테크(대형 첨단기술 기업)에 이어 네이버와 카카오까지 가세했다.
4배로 성장틈새시간 활용 사업도 활성화될듯 ‘소비 시간의 효율성을 따지면서 디지털 서비스를 활용하는 이용자.마케팅 플랫폼 나스미디어는 지난달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시장 전망 보고서에서 쇼트폼은 재생 시간이 짧으면서도 몰입도가 높아 다양한 서비스와 접목하기 쉽다는 특징이 있다고 분석했다.
우선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쇼트폼 콘텐츠의 강세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됐다.28일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의 ‘2024년 MZ세대가 주목할 디지털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내년 디지털 시장의 핵심 경향 중 하나로 ‘똑똑한 시간 소비가 꼽혔다.